그룹웨어/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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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NET의 역사는 대한민국 전자무역의 역사입니다

그룹웨어/CRM

그룹웨어/CRM

한비로오피스는 무엇인가요?

  • 1. 기업메일 : 95% 이상 스팸차단 보장, 15년 이상 노하우로 안정된 메일서비스 제공
  • 2. 그룹웨어 : 회사다운 회사를 만들게하는 소프트웨어 다양한 협업과 소통 공유 규정정립을 통한 업무체계 구축
  • 3. 메신저 : PC와 모바일로 연결된 폐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회사 내 구축
  • 4. 클라우드디스크 : 기업 내 직원만 사용하는 안전한 CloudDisk 내 PC의 파일을 서버에 자동 동기화 및 공유기능 제공
  • 5. CRM(고객관리) : 고객과의 모든 활동이력을 통해 고객의 행동을 이해 다양한 분석과 통계, 영업 자동 할당, CTI 제공
  • 6. BI & BigData : 계속 증가되는 데이터를 무한대로 확장가능 중소기업용 예측분석시스템 제공

한비로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

  • 한비로에서 개발한 CRM 뿐만 아니라 그룹웨어, 메신저, CloudDisk를 활용하여 고객 관리에 효율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 한비로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내·외부 고객을 함께 관리해보세요.
  • 한비로의 노하우가 집약된 한비로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한비로 CRM으로 고객과의 관계 관리에 힘쓰고 한비로 그룹웨어, 메신저를 통해 내부 직원과 협업과 소통을 확대할 수 있으며 한비로 CloudDisk로 대용량 자료를 공유 및 보관할 수 있습니다.

통합소프트웨어솔루션

한비로 통합 소프트웨어 시스템

  • 고객은 외부만 존재하지 않습니다. 내부 고객인 여러분의 직원도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 한비로 CRM으로 외부의 고객들과 관계를 확보, 형성, 강화를 실현하고 한비로 그룹웨어로 내부의 고객인 직원들과 관계를 유지, 강화하세요.

한비로 통합 소프트웨어 특장점

한비로 통합 소프트웨어 특장점

  • 폭 넓게 고객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
    • 내부고객(각 부서) : 소통 확대를 통해 효율적인 협업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외부고객 : 고객의 정보를 활용하여 현황으르 파악하여 커뮤니케이션 방법, 시기와 관계형성 컨텐츠에 대한 방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한비로 통합 소프트웨어 특장점

  • 메일을 통해 쌓이는 고객의 DB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메일을 통해 활동한 고객과의 연락과 견적서 전달 내용 등 다양한 영업활동에 대해 이력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자동이력등록이 되어 손쉽게 특정 도객에 대한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외부에서 발생하는 결제 건, 산업에 대한 정보 공유 고객의 주소록 연동과 주요 문서 클라우드 디스크 연동 등 다양한 툴들이 업무의 효율성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형태의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내부 직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 고객에게 중요 자료 전달 등 전천후로 발생하는 업무에 대해 능동적인 대처가 가능합니다.

  • 해외 지점이 많은 글로벌 회사에 적합합니다.

해회지점


  • 다양한 보안설정이 가능합니다.
    • 웹과 모바일 접근 제어 설정, 이중 패스워드로 잠겨있는 보안 문서와 보안 보고, 서버 내 파일과 문서 데이터를 암호화 저장

보안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