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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필수)
제 1 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한국무역정보통신(이하 “회사”라 한다)과 이용고객(이하 “이용자“라 한다)간에 회사 통합보안플랫폼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www.boan1st.com)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약관 적용일 7일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적용 일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본 약관의 적용기간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신청한 때부터 서비스를 해지(또는 탈퇴)한 날까지로 규정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경우 회원은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7일 이전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변경된 약관에 대해 적용 일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서비스종류별로 약관의 적용 기간을 별도 공지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취지 및 동종업계의 관행에 따라서 해석 적용됩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서비스 : 이용자의 PC에 설치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며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암호화서비스 : 개인PC에서 개인정보 파일을 검색하여 암호화하고 USB, CD. DVD등 매체를 통해 유출되는 것을 제어하는 서비스 2. 안티랜섬웨어서비스 : 랜섬웨어 보안 위협으로 부터 사용자의 PC에 저장된 문서(오피스, 워드, 이미지, 도면등)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신규, 변종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하는 S/W 임대 서비스 3. 백신서비스 :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차단 및 삭제하는 S/W 서비스 4. 원격보안관제 : 보안컨설팅에서부터 시스템구축, 관리, 시스템운영, 레포트 제공등 보안서비스를 중앙센터에서 관제하는 서비스 5. 문서중앙화 : 기업의 무형자산인 CAD도면, 기술문서등 중요화일을 개인PC에 보관하지 않고 서버에 강제적으로 보관하여 중아에서 관리/보고하는 서비스 6. RTMS : 고객사에 설치된 보안장비의 운영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통계, 분석하는 통합모니터링 서비스 ※ Real-time Theat Management System 7. 시큐메일 : 악성 해킹 메일을 예방하기 위한 메일 보안 기능서비스 ②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된 실제 사용중인 전자우편 주소를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 또는 전자우편주소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유료서비스 :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콘텐츠(각종 정보콘첸츠, 기타 유료컨텐츠를 포함) 및 제반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⑥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서비스 신청서 또는 별도의 계약서) ⑦ 요금납입책임자 :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용자가 연대하여 회사에 납입해야 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서비스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타인을 요금납입책임자로 할 수 있습니다. ⑧ 해제 : 회사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이전에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⑨ 해지 : 회사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이후에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사의 서비스 가입절차에 따라 이용약관 동의와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타인 명의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회사는 추후 이용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따라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 즉시 이를 정정하여야 하고, 변경의 지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및 승낙) ①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하 “이용신청고객”이라 한다)은 회사의 소정양식 통합보안프랫폼 신청서(이하‘신청서’라 한다)를 제출해야 하며, 회사는 본 약관으로 주요내용을 고지하고 고객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 합니다. ② 신청서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아래 4항과 5항의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④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⑤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을 거부하거나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했을 때 4. 회사가 정하는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기타 회원의 귀책 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⑥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경우 이용신청 회원이 미성년자일 때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⑦ 제4항 또는 5항 또는 6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7 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해지 신청을 서면을 통하여 접수해야 합니다. 계약해지 신청서는 회사에서 발급하는 양식으로 작성하되, 반드시 회원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 임의 조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1.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 회원이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하거나 이를 계획하는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 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회원이 서비스의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14. 회사와 별도 계약 없이 서비스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재판매하는 행위 ③ 해지된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해지 후 발생한 회원정보의 소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자료의 보관) ① 이용기간 동안 회원의 자료(로그)는 최근 3개월만 보관 합니다. 단, 회원이 자료(로그)를 3개월 이상 보관하고자 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 됩니다. ② 회원이 자료(로그) 삭제를 요청한 경우에는 서면을 통하여 접수해야 합니다. '자료삭제신청서'는 회사에서 발급하는 양식으로 작성하되, 반드시 회원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해야 합니다. ③ 회원의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정보는 이력확인을 위해 회원의 해지 유무와 상관없이 일정기간동안 별도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④ 무료 서비스의 경우, 6개월 이상 접속이력이 없는 계정은 회원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운영 및 요금 제 9 조 (서비스 제공 및 장애처리)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 및 국가 지정 공휴일을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회사 홈페이지 내에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무료 서비스에는 본 의무사항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③ 장애처리는 신청서나 홈페이지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접수 후 처리 가능합니다. ④ 회사는 회사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하여 약관 변경, 서비스 점검, 서비스 변경, 서비스 운영 등을 회원에게 고지하오니 회원은 수시로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유료상품의 변경 등 회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의 전자메일을 통하여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⑤ 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원의 동의 없이 변경하거나 폐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내용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공지사항이나 전자메일,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에 대한 공지 메일은 수신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납부하여야 하는 요금의 종류는 요금표는 (별첨1)과 같습니다. 1. 기간제상품: 사용기한이 있는 상품으로 1개월, 1년 단위로 판매하되, 판매 단위는 서비스에서 별도로 지정합니다. 1개월 기간제 상품의 경우, 최초 결제일로 부터 익월 결제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고 1년 기간제 상품의 경우 최초 결제일로 부터 익년 결제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 도중 요금이 변경되더라도 이미 결제된 요금 대비 증감된 요금에 대해 추가로 청구하거나 환불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사 요청에 의해 현장방문 라이선스 설치 시 현장지원 설치비는 (별첨2)와 같습니다. 제 12 조 (요금환불 범위) ① 기간제 상품을 결제한 회원이 서비스를 중도 해지할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일로부터 잔여기간에 대해 1개월 단위로 지급합니다.(1개월 미만의 잔여일수에 대해서는 계산하지 않습니다) ② 기간제 상품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할인혜택을 받은 경우, 약정기간 만료전에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산정한 금액을(기간제 상품 할인액 반환금) 환불요금에서 공제하며 기간약정 할인액 반환금이 더 클 경우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1. 기간제 상품 할인액 반환금 = (할인전 월사용료 - 할인된 월사용료) x 사용기간(월단위) 2. 할인전 월사용료는 (별첨1)에 표시된 표준라이선스 가격입니다. ③ 1개월 단위는 기본적으로 서비스 기간 동안의 월별 일수를 산정하며 라이센스 비용은 월단위로 산정합니다. ④ 중도해지 요금 환불은 중도해지 일을 기준으로 익월 25일까지 회원이 지정한 계좌로 지급합니다. 제 13 조 (광고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응용프로그램(Agent), 전자메일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회사가 만든 서비스의 기본 취지에 반하는 게시물(음란, 퇴폐적인 것 등)이 등록되어 대다수 회원의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경우 ② 회사가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립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서면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를 활용한 영업활동 및 사업활동에 대해 그 결과와 손실, 기타 법적 조치 등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이용자 보호계획 제15조(이용자보호기구의 설치) ① 회사는 이용자의 안정된 서비스의 사용, 이용자의 정보보호와 불만처리를 위해 이용자보호기구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② 이용자 보호기구에는 담당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처리업무를 전담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제16조(이용자 보호대책) ① 회사는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팀’을 설치, 1일 24시간 운영합니다. ② 이용자는 이용자 측의 구내통신선로설비 및 회선에 접속하는 단말기기 등이 정보통신부령이 정하는 기술기준에 적합하도록 설치 및 유지, 보수하여야 합니다. 단, 임대장비인 경우에는 회사가 유지, 보수합니다. ③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하여 처리합니다.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을 때 이용자 측 설비에 장애가 없는 것을 확인한 후 회사에 A/S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A/S신청을 받아 이를 처리한 경우에는 그 처리결과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보호를 위하여 제11조 ‘회사의 의무’규정을 준수합니다. ⑤ 이용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 정을 서면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⑥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의 처리방안 1. 회사는 정보통신망 또는 집적정보보호시설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이상 징후를 감지한 경 우, 이용고객에게 긴급하게 보호조치를 요청하며, 요청방법은 비상연락망을 통한 유무선 통신(홈페이지 공시 또는 Email, Fax, SMS, pop-up 등을)을 이용합니다 ⑦ 고장신고 및 처리 1. 이용자는 회선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을 때 이용자측 설비에 장애가 없는 것을 확인 한 후 회사 또는 지정된 유지 보수업체에 고장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고장 및 처리 1항의 규정에 의한 고장신고를 받아 이를 처리한 경우에는 그 결 과를 이용고객 에게 통지합니다. 제 5 장 손 해 배 상 및 기타 사항 제 18 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것일 때,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직접적인 통상손해로 한하되 월 유지보수료를 기준으로 하여 원인 발생한 해당 월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그 3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한도로 책임을 집니다. ②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동안 발생한 사항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제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해지한 후 자동으로 삭제된 자료와, 회원이 직접 삭제를 한 자료의 소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 밖의 상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는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주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분쟁해결) ① 회원이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경우 모든 소송은 원인 발생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제기되어야 합니다. ②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이 약관은 2017년 9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위의 이용약관의 내용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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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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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게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 담당부서 : 정보보안팀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김병목 팀장 - 전화번호 : 02-6000-2720 - 이메일 : cpo@ktnet.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www.118.or.kr/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www.spo.go.kr/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02-392-0330) 11. 기타 회사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한국무역정보통신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17년 9월 25일 - 시행일자 : 2017년 9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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